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크린큐플러스에서 세금계산서 발급받는 방법!
작성자크린큐플러스
  • 날짜15-01-13 09:09
  • 조회수46,957
  • 댓글0 건
 
 
 
안녕하세요!
크린큐플러스입니다.
 
많이 여쭤보시는 크린큐플러스 세금계산서 발급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^^
 
 
1. 주문 시 무통장 입금 또는 계좌이체를 선택해주세요. 
 
 
 
 
2.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신 경우, 입금자명을 입력해주시고
영수증 발행 정보에서 [세금계산서]를 선택하여 사업자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
참고 : 크린큐플러스에서는 오후 2시 반 주문, 입금 완료건에 한하여 (재고 보유 시) 당일 택배 발송을 하고 있습니다^^ 
(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2,3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 
 
 
3. 계좌이체를 선택하신 경우도 입금자명을 쓰는 것 외에는 위와 동일합니다.
 
 
4. 참고로 세금계산서를 받으실 이메일 주소는 초기 입력한 회원 정보의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게 됩니다. 
주문 시 다른 이메일로 받기원하실 경우 고객 센터(1661-2662) 나 1:1 문의하기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고 
회원 정보란의 사업자 정보를 기재해놓으시면 더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. 
 
 
 
 
 
5. 세금계산서는 교환, 반품의 기간으로 약 1주일 전후로 발행이 됩니다. (이메일 전송, 세금계산서 일자는 물건 발송 일자)
교환이나 반품의 의사가 없으신 경우 물건 수령 후 바로 고객 센터나 1:1문의하기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 빠른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.
 
* 주문 시 배송비가 발생한 경우 세금계산서에는 배송비가 포함되지 않은 물품 대금으로만 발급됩니다.
배송비의 경우 별도로 요청하신 경우에만 현금영수증(지출증빙)처리 가능합니다.
(현금영수증은 요청 당일 날짜로만 가능하며 조정이 불가능합니다.)
배송비부분의 영수증이 필요하신 경우 주문시 [전하실말씀]란 혹은 [1:1문의게시판]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 
감사합니다.
 
 
 
 
 
 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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